• 최종편집 2024-03-28(목)
 

국회 헌정기념관이 없어졌습니다.


대한민국 역상의 한 획을 그은 의회민주주의, 그 이념을 간직한 채 대중들에게 20여년 간 개방되었던 ‘국회 헌정기념관’이 2020년 7월부로 잠시 문을 닫고 최근 새단장을 하고 재개장을 준비 중입니다.


오늘은 에스더 윤 선교사의 ‘국회 헌정기념관이 없어 졌습니다’라는 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런데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의 시작 ‘국회 헌정기념관’이 없어졌습니다.


분명히 국회 헌정기념관에는 1948년 8월 15일이 대한민국이 건국되었음을 알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곳에 ‘국회 역사 기념관’이라는 듣도 보도 못한 이름으로 제헌국회가 아닌 상해 임정이 대한민국의 시작이라며 국회 역사가 104년이라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이승만 대통령의 제헌국회와 자료가 있는 대한민국 국회 헌정기념관에 다른 것들로 가득 찼습니다.


그런데 제가 국회 앞에서 3년 2020년부터 2022년까지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교과서 반대를 위해 국회 앞에 가서 피켓을 들고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를 외쳤는데,


작년 12월에 우연히 헌정기념관 앞을 지나가는데, 국회 헌정기념관이 아니라 ‘국회 역사 기념관’이라고 바뀌어 있었습니다.


이상해서 안에 들어가 봤더니 대한민국 민주주의 역사 국회 박물관 개관 103년이라고 써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은 1948년 8월 15일에 건국되어 올해로 75주년이 됩니다.


그런데 104년이 되었다구요. 1919년 4월 11일 상해 임시정부 개원일이 대한민국의 역사의 시작이라니?


영토는 일본의 식민지

왕은 일본 천황

국민은 일본의 식민


1919년 3∙1운동 후 상해로 도망 가서 몇 명의 독립운동가들이 모인 곳이 대한민국 국회의 시작이라니?

너무 어이가 없어서 사방에 연락을 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국회 헌정기념관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국회 역사 기념관과 상해 임시정부 역사가 들어선 것을 몰랐습니다.


그 속에 초대 임시정부의 이승만 대통령은 없고 독립 투사였다는 상해 임정의 사진들도 국회 제1체험관에 도배 되어 있었습니다.


눈을 뜨고 잃어버린 대한민국 제헌국회는 보이지도 않는 한쪽 구석에 놓여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건국 대통령 이승만 대통령은 4∙19 독재자로, 경제 부흥을 일으킨 박정희 대통령도 독재자로 그리고 1987년 6∙29 선언만이 직접선거로 민주주의를 되찾았다고 하는 거짓 국회 역사 기념관은 1919 상해 임시정부가 주인이었습니다.


민주주의의 역사, 대한민국 제헌국회의 모든 자료와 대한민국을 파괴하는 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제헌국회 속기록 1호인 이윤영 목사의 기도문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을 건의한 대통령실에 청원을 했더니 그것은 국회 소관이니 국회에 연락하라는 연락 왔습니다.

과연 대한민국 국회에 소신을 갖고 이 일을 해줄 국회의원이 누구일까요?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세우기 위해 애쓴 이승만 건국 대통령의 정치 헌정사의 기록들은 어디에 있을까요?


1945년 8월 15일 일본 천황이 일본 히로시마 원자폭탄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죽자 천황은 항복문서에 조인하자 대한민국은 일제의 식민지에서 1945년 8월 15일에 대한민국이 해방 되었습니다.


제의합니다. 1919 상해 임시정부와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 국회은 엄연히 별개입니다.


윤석렬 대통령께 건의합니다.


○정부는 국회 헌정기념관과 대한민국의 건국의 역사를 꼭 되찾게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두번째, 생일 없는 나라는 없습니다. 1948년 8월 15일을 광복절이 아니라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 건국절로 해주십시오.

 

○세번째, 이승만 건국 대통령 기념관을 지어 다시는 역사를 왜곡하는 일이 없게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윤석렬 대통령께 하늘의 지혜와 명철울 주셔서 자유 민주주의를 반석 위에 세워 다시는 역사를 왜곡하지 않게 하시고 대한민국 역사에 길이 남을 휼륭한 대통령으로 날마다 영부인과 함께 예수 믿고 천국에 소망을 두고 역사 앞에 훌륭한 대통령으로 기록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윤석렬 정부가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는  정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전체댓글 0

  • 569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회 헌정기념관이 사라졌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