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시정 운영 정기티타임1.JPG

 

[뉴스워크]양산시는 20일 오전 나동연 양산시장의 주재로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업무 추진과 하반기 성과 도출을 위한 시정 현안 공유 정기 티타임'을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각 국·소별 주요 업무 추진 현황을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민생경제 안정대책 추진 △저소득 중증장애인 집정리 시범사업 추진 △장마철 대비 취약지역 재해예방 사전 점검 △2024년 하절기 사회복지 및 아동복지시설 안전점검 △행락철 유원지 관리 및 무더위 대비 대응책 등이 논의되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민생안정이 시정의 최고의 목표이자 핵심가치인 만큼 민생경제 회복과 취약계층 보호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며 "생활밀착형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강화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취약계층의 피해가 없도록 무더위 쉼터시설을 점검하는 등 폭염으로 인한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활동을 강화해달라"며 "장마·태풍에 따른 각종 재해재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점검에 철저를 기하는 등 안전관리 강화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주문했다.


끝으로 나 시장은 "지난 2년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기반을 다지는 시간이었다면, 남은 2년은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어 동남권 중심도시로 발돋움할 시기"라며 "추진 중인 기반 사업들을 차질없이 이행해 양산시민의 삶의 질 향상 등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

  • 294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산시, 2024년 상반기 업무 성과 점검 및 하반기 목표 설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