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02(토)
 
  • ‘신나는부산’ 통해 지역사회 소통과 청소년 활동 활성화에 기여
KakaoTalk_20240926_165612394.jpg
정민환 아신미디어 대표가 제12회 부산청소년지도자대상 사회봉사대상 부문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상’을 수상

 정민환 아신미디어 대표가 제12회 부산청소년지도자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봉사대상 부문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정 대표는 네이버 카페 ‘신나는부산’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부산 지역의 각종 행사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지역사회와 청소년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최근 초읍중학교 체육대회를 라이브로 촬영하여 청소년들이 학교 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을 실시간으로 공유함으로써, 청소년 활동의 저변을 넓히는 데 앞장섰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학생과 지역 주민들이 학교와 지역의 다양한 활동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며,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와 보다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신나는부산’은 부산 내 문화, 예술, 스포츠, 봉사활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청소년들이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사회의 활발한 소통과 교류를 이끌어왔다. 정 대표는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역량을 키워나가도록 돕는 것이 저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 대표는 이번 수상에 추천서를 작성해 준 배금강 직전 부산진구 새마을협의회 회장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번 수상이 청소년 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 대표의 수상은 그가 지역사회와 청소년들의 연결고리로서 기여해 온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앞으로도 부산의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체댓글 0

  • 892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민환 아신미디어 대표, 부산청소년지도자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