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6월 4일, 부산 남포동 시티스팟에서 부산경남 청년단체 ‘바른청년연합’이 주최한 슈퍼노멀 페스티벌 (Super Normal Festival) 문화 행사가 열렸습니다.

KakaoTalk_20220605_084153239_01.jpg

 4월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고 있는 ‘Super Normal Festival’은 ‘평범함 속의 비범함을 추구하다! 세상을 향한 당당한 외침’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 아티스트들과 함께 라이브 공연, 퍼포먼스, 오픈스테이지, 자유발언, 토크쇼, 퍼레이드 등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날 열린 슈퍼노멀 페스티벌에서는 차별금지법에 반대하는 평범한 청소년, 청년, 학부모, 자영업자 등 국민들의 목소리가 이어졌습니다. 자유발언대에 선 시민들은 선택의 자유가 침해당하고 일반인이 성범죄에 노출되는 상황, 역차별 문제를 우려하며 차별금지법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KakaoTalk_20220605_084153239_07.jpg

최희정 청년은 2030 여성으로서 성중립화장실은 인구의 절반인 여성을 불안에 떨게 하는 화장실”이라며 “평등은 허울 좋은 이름”뿐이라고 지적했습니다. 


KakaoTalk_20220605_084153239_11.jpg

이날 퍼포먼스에서는 해외에서 발생한 실제 사례들을 통해 차별금지법이 통과된 이후에 어떤 심각한 문제들이 생길 수 있는지 알기 쉽게 보여주었습니다.

KakaoTalk_20220605_084153239_12.jpg

 이날 가수 황계수, 래퍼 Veathoven, PTL 등이 라이브 무대를 장식하였고, 그 외에도 많은 청년들과 뮤지션들이 오픈 스테이지에 참여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슈퍼노멀 페스티벌이 마친 후에는 500여명의 시민들이 부산 남포동 차없는거리 일대에서 차별금지법 반대 퍼레이드를 이어나갔습니다.

KakaoTalk_20220605_084153239_17.jpg

 바른청년연합은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부산·경남 지역의 청년들이 대한민국의 발전과 통일을 위해 자발적으로 조직한 단체로서 올바른 가치관 함양을 위한 교육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 인재 양성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전체댓글 16

  • 20080
네아이맘

남포동에 차별금지법 폐기를 외치는 청년들이 가득한 모습을 보게되다니...
지나가는 사람들도 "그래 이건 반대해야돼"라고 말하며 전단지 받아들고 가는 사람도 있고, '화이팅'하고 외치는 사람들도 있었고 반응이 긍정적인 사람이 많아서 정말놀랐다. 이젠 차금법 찬성하는 쪽이 꼰대소릴 듣게 되다니

댓글댓글 (0)
ㅇㅇ

역차별 조장하는 차별금지법 반대 표현의 자유 행동의 자유 침해하는 악법 반대

댓글댓글 (0)
센시아

차별금지법 반대합니다.

댓글댓글 (0)
한아이파파

차별금지법 말도 안되는데 부산에서 이렇게~~ ㅠㅠ 감사합니다

댓글댓글 (0)
비니엄마

와우~ 멋진 청년들이네요.
차별금지라는 허울로 국민을 통제하는
나쁜 차별금지법 나도 반댈세

댓글댓글 (0)
clarita

차별금지법은 타당한 분별을 금지하는 이상한 독재법!!
제대로 알면 누구나 반대할 수밖에 없죠. 똑똑한 청년들이네.

댓글댓글 (0)
두리

차금법은 정말 빛좋은 개살구, 백설공주가 속아서 먹었던 독사과!!! 겉만 번지르르 국민들 속이고 국민들 자유억압하고 입막는 천하의 악법!

댓글댓글 (0)
오호

이게나라다.

댓글댓글 (0)
메카콩콩

차별금지법 에바긴함 역차별오짐

댓글댓글 (0)
진해청년

차벌금지법이 통과되면 우리 아이들에게 동성애를 의무적으로 가르쳐야됩니다 절대로 차벌금지법이 통과되선 안됩니다!! 나쁜 차별금지법 반대!!!

댓글댓글 (0)
차유나

차금법 내용을 모르면 허울좋은 이름때문에 찬성하고 조금만 알면 반대합니다 절대반대!

댓글댓글 (0)
학부모

창조주 하나님만이 유일신이라고 말하면 벌금으로 교회 문닫게하고 종교의 자유를 박탈하는 악법 반대합니다

댓글댓글 (0)
두개

누구라도 차별금지법 평등법 실체를 알면 반대할거다. 말만 번지르르하지 이건 일반국민들 자유억압하는 이상한 법이다. 최대피해자는 약자인 여성, 아이들, 장애인들이 될게 불보듯 뻔한 걸 만들자는 이상한 사람들... 오죽하면 15년 넘게 국민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을까~ 이제 차별금지법, 평등법같은 이상한 법안 그만좀 올려라.
오죽하면 청년들이 이렇게 밖으로 뛰쳐나왔을까~

댓글댓글 (0)
승찬

같이 참여해봤는데 너무 좋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주최해주신 바른청년연합에게 감사하고, 이렇게 좋은글을 작성해서 홍보해주시는 분들께도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댓글 (0)
용화

뜻이 같은 청년들이 이렇게나 많다는걸 알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댜한다!! 평등법 철회하라!! 차별금지법 철폐하라!!

댓글댓글 (0)
클태아홉구

나쁜 차별금지법 반대합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범한 여성, 아동, 시민 역차별하고 범법자 만드는 차별금지법 반대”, 부산 청년단체도 목소리 높였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