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3(토)
 

《한국현대미술작가조명Ⅳ-이형구》 전시 연계 아티스트 토크 개최.png

 

부산시립미술관은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30분 부산시립미술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한국현대미술작가 조명Ⅳ-이형구》 전시와 연계한 ‘아티스트 토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현대미술작가 조명Ⅳ-이형구》의 전시 작가이자 독창적인 작품세계로 국내외 미술계의 주목을 받는 이형구 작가와 관람객들이 직접 만나, 전시에 대한 다양한 주제로 대화하며 소통하는 자리다.


 이형구 작가의 전시 작품 전반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전시에 대해 관람객들이 궁금했던 점을 작가에게 질의하고 답변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는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신청을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한국현대미술작가조명Ⅳ-이형구》 전은 부산시립미술관에서 개최하고 있는 4번째 시리즈 전시다. 이형구 작가는 ‘몸’을 주제로 20여 년간 독창적인 작품 활동을 선보여온 한국 미술계의 주요 작가다. 이 전시는 국내 최대이자 부산 최초의 개인전이며, 지난 3월 29일 개막했다. 


 기혜경 부산시립미술관 관장은 “관람객의 적극적 참여와 소통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현대미술 전시와 작품에 대한 이해의 폭을 한층 풍부하게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행사가 작가와 시민이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창구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립미술관 누리집(http://art.busan.go.kr)을 참조하거나 전화(☎ 051-740-4271)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

  • 981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현대미술작가조명Ⅳ-이형구》 전시 연계 아티스트 토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