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 이재명의 실체 


“이재명 선거법 위반 수사가 전쟁”이라고 말하는 이재명의 무서운 실체를 알고 있습니까?


이재명 주위에는 간첩‧조폭‧주사파가 에워싸고 있습니다. 이들의 목표는 공산혁명입니다.


조폭+동부연합+중부지역당+한총련+남총련+민노총+전교조+개딸=이재명


문재인과는 비교할 수도 없는 종북 간첩 마피아 집단입니다. 한 마디로 이재명 집단은 종북 간첩 마피아 집단입니다.


이재명의 오른쪽에는 성남을 근거지로 하는 국제PJ파라는 조폭집단이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종북 간첩집단인 중부지역당과 이석기의 경기동부그룹과 통진당, 한총련, 민노총이 있습니다.


사실상 이재명 집단은 조폭과 종북 간첩 집단의 혼성부대라 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종북 마피아" 집단인 것입니다.


그 첫번째는 이재명이 성남시장 된 후, 시장실에 들러 신발을 신은 채, 책상 위에 발을 올리고 인증사진을 찍은 이태호와 함께하는 국제 피제이(PJ)파 조폭집단입니다.


또한 이재명은 지난번 광주에서 철거 재개발 비리를 저지르고, 광주 5.18 구속부상자회 회장의 감투를 쓰고 있는 광주 조폭의 두목 문흥식과도 친분이 돈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 또 다른 한편으로 종북 간첩집단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 핵심에는 ‘중부지역당’이라는 간첩집단과 이석기의 경기동부그룹, 그리고 한총련이 이재명 진영의 핵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먼저, 지금 이재명 지근 거리에서 멘토 역할을 하고 있는 ‘황인오’라는 인물이 있습니다. ‘황인오’는 1980년 사북사태 등에 개입했고, ‘중부지역당’이라는 간첩조직의 총책이었습니다.


중부지역당 검거 소식에 의하면, 그는 북한 노동당에게서 전달받은 권총을 보여주며, 조직원들에게 복종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또한 이번 대장동 비리에서 유동규와 함께 ‘화천대유’ 등에 이권을 넘겨주고 인허가 등에 깊숙히 개입한 것으로 보도되고 있는 이재명의 복심 ‘정진상’이 이석기의 경기 동부그룹 출신입니다.


‘정진상’은 이석기 그룹이었던 김미희 진영에 있다가, 김미희+이재명의 결합이 성사되자 이재명의 심복이 된 인물이며, 이후 성남시장 인수위에 참여한 인물입니다.


정진상이 이재명과 경기동부연합을 연결시키는 핵심고리로 짐작되며, 이번 청주 활동가 간첩단 사건과 연결된 000 등을 이재명 쪽으로 끌어들인 장본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지난 번 윤미향의 정대협 안성 주택을 거래하게 해주었고, 이재명 측근 7인방 중의 하나이면서 이번에 국회의원직을 상실한 안성의 이규민도 동국대 중심의 이적단체인 반미구국 전선에서 활동했던 것이 드러났습니다.


그외 한총련 1기 의장인 김재용이 이재명의 정책을 담당하고 있고, 전남대 학생회장 출신이면서 한총련 의장이었던 강위원이 남총련을 연결시키는 고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번 전남대에서 일반인을 경찰 프락치로 오인해 고문해 죽였던 정의찬을 끌어 들인 것도 김재용이었으며, 강위원으로 연결되는 고리에서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현 민노총 위원장 양경수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현 민노총 위원장인 양경수는 경기동부에 있는 외국어대 학생운동 출신입니다.


그는 귀족화된 민노총을 장악하기 위해 통진당과 한총련을 중심으로 택배노조, 건설노조, 편의점 노조 등 비정규직 노조를 만들고 장악한 뒤, 민노총을 장악해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중부지역당, 이석기의 경기동부그룹과 통진당, 한총련, 그리고 민노총 등 간첩 종북 집단이 이재명 진영의 핵심그룹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들 조폭 집단과 종북 간첩집단이 성남시를 장악한 뒤, 조직적인 대선 자금 마련을 위해 대장동 게이트를 설계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 동생(이재명)의 안위를 걱정한 형 이재선이 "정진상, 유동규 등과 관계를 끊어라"라고 충고하는 것을 외면했으며, 형 이재선과 김사랑 등이 계속 비판을 하자, 강제로 납치해 정신병원에 감금하기까지 한 것입니다.


이재명이 "형이 인사청탁(정진상, 유동규 등과 관계를 끊어라)을 해서 들어주지 않자, 형이 어머니를 폭행하는 등 만행을 한 것"이라는 말은 이를 두고 한 말입니다. 그것을 보면, 이재명이 얼마나 이들과 깊은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피를 나누고 이재명의 뒷바라지 한 형 이재선도, 이들과 이재명의 관계를 끊을 수 없었던 것입니다. 오히려 형 ‘이재선’마저 강제로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는 만행을 저지른 것입니다.


이렇듯 이재명 집단은 성남 국제 PJ파라는 조폭 집단과 중부지역당과 이석기의 경기동부그룹과 통진당이라는 간첩집단과 한총련 남총련 민노총이라는 이적 집단이 한 덩어리를 형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야말로 "조폭 마피아+ 종북 간첩집단"이 바로 이재명 집단인 것입니다. 그래서 이재명 집단을 "종북 마피아 집단"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자유 대한의 국민 여러분! 오늘은 3∙1절 104주기입니다.

일제시대의 우리 선조들은 이 땅을 지키기 위하여 피와 땀과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해방 후 6∙25라는 동족상잔의 비극속에서도 이 땅을 지키기 위해 우리의 아버지 세대들은 공산주의와의 전쟁에서 피를 흘렸습니다.


그러나 해방 후 70여년이 지나면서 다시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를 동조하는 세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대한민국이 적화통일되어, 우리 모두 살인마 김정은의 노예가 되기를 원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적화통일을 지향(地響)하는 종북 좌파 이재명을 왜 그토록 지지하십니까?


이재명이 대통령에 당선되었다면 대한민국은 적화통일이 되어 지도에서 영원히 사라져 버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감사하게도 하나님의 기적적인 간섭과 은혜로 윤석열이 대통령에 당선되었습니다.


이번에 영장이 청구된 대장동과 위례 개발 및 성남 FC 후원금 사건은 민주당의 정당 활동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개인 범죄 혐의에 관한 것입니다.


이 사건은 민주당이 집권했을 당시 문재인 정부 시절에 수사가 시작된 ‘이재명 성남시장’을 둘러싼 사건입니다.


1년 반 가까이 수사한 검찰이 전형적인 ‘지역 토착 비리 혐의’로 결론을 내리고 사법적 판단을 구하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검찰도 이 대표가 아니라 ‘이 전 시장’으로 표기할 정도로 개인 비리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요즘 초등학교 아이들이 거짓말 하는 친구에게 “너도 이재명 닮았나?”라고 한답니다.


헌정 사상 제일 무서운 사람이 이재명입니다. 이재명 하나가 온 나라를 병들게 하고, 개판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정신 차려야 합니다.


전체댓글 0

  • 695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 이재명의 실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