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6.26(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인도의료시장 개척을 위한 인도-의생명기업 제품 설명회 개최)사진.jpg

 

[뉴스워크] 김해 의생명·산업진흥원(이사장 홍태용, 이하 진흥원)은 오는 6월 24일 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인도-의생명기업 제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인도 Father Muller Charitable Institution(이사장 Rev. Fr Richard Aloysius Coelho, 이하 Father Muller 재단)과 MEDTEK HEALTHCARE INDIA PRIVATE LIMITED의 김해 방문을 계기로 마련됐다. Father Muller 재단은 1880년에 아우구스투스 신부가 설립한 가톨릭 재단으로, 6개의 병원과 7개의 의과대학을 보유한 기관이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수많은 환자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왔고, 우수한 의료진을 양성해왔다.


Father Muller 재단은 이번 한국 방문을 통해 한국 의료산업을 시찰하고 의료제품을 구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재단 측은 한국 의료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신뢰를 표명했다.


진흥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13개 의생명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 기업 및 제품은 다음과 같다:


1.뉴라이브(디지털 치료기기) 2.엔투(정형외과용 착용형 부목) 3.㈜엑스큐브(가상입면체 기반 3D 모델링 엔진)

4.메디워커(펫카롱) 5.㈜케이엠지(물리치료기기) 6.오티아이코리아(이산화염소가스멸균기) 7.타누스케어(고관절 보호대) 8.한메드(정형용 교정장치) 9.엔보이비젼(렌즈, 안경) 10.유주케어(상처 치료용 의료용구) 11.휴메디테크(치과용품) 12.신세기메디텍(치과용 임플란트) 13.지에이치랩(인지재활 솔루션)

 

김종욱 원장은 “이번 Father Muller 재단의 한국 방문을 통해 우수한 의생명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해 우리 기업들이 수출로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020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해 의생명·산업진흥원, 인도 의생명기업 제품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